문화 생활/노래

(한글번역) 제임스 브라운(James brown) - I Feel Good / 1964

emargrace 2023. 6. 14. 08:59



I Feel Good

(James Brown, 1964)



Whoa! I feel good
와우, 난 기분이 좋아
I knew that I would, now
난 그렇게 될 줄 알고 있었어


I feel good
난 기분이 좋아
I knew that I would, now
난 그렇게 될 줄 알고 있었어
So good, so good, I got you
너무 좋아, 아주 좋아, 널 얻었잖아


Whoa! I feel nice
와우, 느낌이 너무 좋아
Like sugar and spice*
설탕과 양념처럼
I feel nice, like sugar and spice
난 기분이 좋아. 설탕과 양념처럼


So nice, so nice, I got you
너무 좋아. 아주 좋아. 내가 널 얻었잖아


When I hold you in my arms
내가 당신을 내 품에 안을 때
I know that I can't do no wrong
난 내가 잘못을 할 수 없다는 걸 알아


And when I hold you in my arms
그리고 내가 당신을 내 품에 안을 때
My love won't do you no harm
내 사랑은 당신에게 상처 주지 않을 거야


And I feel nice
그리고 난 기분이 좋아
I feel nice, like sugar and spice
난 기분이 좋아. 설탕과 양념처럼
So nice, so nice, I got you
너무 좋아. 아주 좋아. 내가 당신을 얻었으니까


When I hold you in my arms
내가 당신을 내 품에 안을 때
I know that I can't do no wrong
난 내가 잘못을 할 수 없다는 걸 알아


And when I hold you in my arms
내가 당신을 내 품에 안을 때
My love won't do you no harm
내 사랑은 당신에게 상처 주지 않을 거야


And I feel nice
그리고 난 기분이 좋아
like sugar and spice
설탕과 양념처럼

I feel nice, like sugar and spice
난 기분이 좋아. 설탕과 양념처럼
So nice, so nice, 'cause I got you
너무 좋아, 아주 좋아, 왜냐면 내가 당신을 얻었으니까


Whoa! And I feel good
와우, 난 기분이 좋아
I knew that I would, now
난 그렇게 될 줄 알고 있었어


I feel good
와우, 난 기분이 좋아
I knew that I would
난 그렇게 될 줄 알고 있었어


So good, so good, 'cause I got you
너무 좋아. 아주 좋아. 왜냐면 내가 당신을 얻었으니까


So good, so good, 'cause I got you
너무 좋아, 아주 좋아. 왜냐면 내가 당신을 얻었으니까


So good, so good, 'cause I got you
너무 좋아, 아주 좋아. 왜냐면 내가 당신을 얻었으니까


Hey

Oh-whoo



(참고 : *Sugar and Spice: 19세기 동요에 Girls are made of Sugar and Spice라는 부분에서 가져옴


출처] James Brown - I Got you(I Feel Good)가사 및 해석|작성자 토익만점강사)


James Brown - I Got You (I Feel Good) (Live 8 2005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