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화 생활/노래

(드라마 OST) 내가 말했잖아 - 요조 / KBS2 드라마<가족끼리 왜 이래> OST

emargrace 2023. 6. 14. 09:04



내가 말했잖아

(드라마<가족끼리 왜 이래> OST / 요조/ 2014)




내가 말했잖아 기쁠 땐 웃어버리라고
복사꽃 두 뺨이 활짝 필 때까지


내가 말했잖아 슬플 땐 울어버리라고
슬픔이 넘칠 땐 차라리 웃어버려


소녀야 왜 또 이 밤 이다지도 행복할까
아이야 왜 또 이 밤 이다지도 서글플까


내가 말했잖아 기쁠 땐 웃어버리라고
복사꽃 두 뺨이 활짝 필 때까지


내가 말했잖아 슬플 땐 울어버리라고
슬픔이 넘칠 땐 차라리 웃어버려


소녀야 왜 또 이 밤 이다지도 행복할까
아이야 왜 또 이 밤 이다지도 서글플까


가족끼리 왜 이래 OST Part 1 내가 말했잖아 요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