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화 생활/드라마

드라마 “이번 생도 잘 부탁해”, 본방사수합니다!

emargrace 2023. 7. 1. 23:09

드라마 “이번 생도 잘 부탁해”, 본방사수합니다!



재미있는 드라마는 계속 꼬리를 물고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. “구미호뎐 1938”을 재미있게 보고 끝나면 볼 게 있으려나 했는데 곧이어 찾아온 드라마 “이번 생도 잘 부탁해”입니다.




“이번 생도 잘 부탁해”는 tvN 토일드라마로,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 차 반지음(신혜선 분)이 꼭 만나야만 하는 문서하(안보현 분)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저돌적 환생 로맨스입니다.

네이버 웹툰 이혜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, 마인, 좋아하면 울리는, 쌈 마이웨이 등으로 주목받은 이나정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. 2023년 6월 17일부터 12부작으로, 오늘은 5회 차 방송 중입니다.

“이번 생도 잘 부탁해”는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웹툰의 인기도 높았습니다. 웹툰의 본편은 2020년 6월부터 2022년 8월, 외전은 2022년 9월부터 10월에 걸쳐 연재되었으며, 단행본 총 6권으로 되어있습니다. 웹툰에서는 반지음이 문서하를 잃고 다시 태어나서 그를 찾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엔딩이어서 감동과 아쉬움을 자아냈는데, 드라마에서는 반지음과 문서하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해집니다.




“이번 생도 잘 부탁해”는 전생을 기억하는 여자와 그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의 이야기입니다. 환생과 사랑이라는 소재를 통해 삶과 죽음, 그리고 사랑의 의미를 생각하게 하는 작품입니다. “이번 생도 잘 부탁해”는 웹툰과 드라마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,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.

“이번 생도 잘 부탁해” OST는 아직 2곡이 나와있는 상태입니다. Part 1은 선우정아가 부른 '무음’으로, 어쿠스틱 기타와 서정적인 멜로디로 이루어진 곡입니다. Part 2는 콜드가 부른 'Star’로, 신스와 기타가 어우러지는 레트로 팝 장르의 곡입니다.

저는 “이번 생도 잘 부탁해”가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라서 좋습니다.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와 감동적인 이야기가 마음을 사로잡습니다. “이번 생도 잘 부탁해”를 보면서 사랑의 의미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됩니다. “이번 생도 잘 부탁해”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.


이번 생도 잘 부탁해 OST - 무음 / 선우정아

이번 생도 잘 부탁해 OST - Star / Colde(콜드)